원익 이야기 > 함께하는 원익 > 원익뉴스



총 게시물 181건, 최근 0 건
원익 반도체부문 계열사 세미콘코리아 2014 참가
DATE : 2014-07-24 (목) 16:17 HIT : 5445
 
세미콘코리아 2014는 최신 반도체 공정기술과 장비, 재료 등을 선보이며 반도체 강국으로서의 반도체 산업현황과 전망을 제시했다는 평을 얻었다. 특히 반도체 장비 재료 산업의 첨단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인 전시 외에도 반도체 산업의 주요 화두인 모바일 혁신을 주제로 한 퀄컴의 로웬 첸 박사의 기조연설을 서두로, 반도체 제조공정 기술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심포지엄 및 포럼이 진행됐다.

이밖에 반도체 공정별 전문가가 단계별 공정 이슈와 최신 기술을 논하는 SEMI 기술심포지엄, 센서기술에초점을 둔 시스템LSI 포럼, 테스트 포럼, 측정 및 검사(MI) 포럼, 반도체시장의 주요 화두를 다루는 마켓세미나, 반도체업계의 국제 표준을 소개하는 SEMI 표준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원익은 3개 계열사 ㈜원익아이피에스, ㈜원익큐엔씨, ㈜원익머트리얼즈가 올해 역시 행사에 참가해 뛰어난기술력과 장비를 소개하며 홍보의 장을 열었다.

전시회 첫 날에는 원익 이용한 회장과 이문용 부회장을 비롯해 ㈜원익아이피에스 변정우 대표이사, ㈜원익큐엔씨 박근원 대표이사, ㈜원익머트리얼즈 이건종 대표이사 등 각 계열사 대표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하며 자리를 빛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 행사인 만큼 원익은 2층 규모의 부스에 3개 계열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부스 활용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익의 상징인 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게 꾸며진 원익의 부스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그 어느 때 보다 큰 규모를 자랑했다.

특히 1, 2층에 총 7개의 VIP 룸을 마련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객과 만남의 자리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고, 이외에도 기존보다 테이블 수도 늘리는 등 적극적으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는 분위기를 유도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회원이용약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번길 20 (삼평동, 원익빌딩) Tel : 031-8038-9000
Copyright ⓒ WONIK. All rights reserved.